Skip to main content
Menu

Ugly Journey Of Our Trash: 쓰레기의 추한 여행

해양 쓰레기는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쓰레기가 대양으로 흘러들어간 것입니다. 쓰레기는 육지를 거쳐 하수로와 강을 따라 이동하고 태풍 등으로 바다로 흘러들어가게 됩니다. 한번 바다에 유입되면 처음 시작된 곳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가지, 세계에서 가장 동떨어진 오지 지역까지 이동하는 거리마다 커다란 피해를 남기며 이동하게 됩니다.

매년 쓰레기들은 수천 마리의 해양 동물들과 바닷새들을 사망시키고 산호 리프를 질식시키며 위험에 빠진 환경들을 죽게 만듭니다. 또한 우리의 해변가와 멋진 여행지들을 오염시킵니다. 원천과 영향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모든 레벨에서 인프라 구조를 변경시키고 쓰레기 관리 정책을 변화시키는 데 극히 중요합니다. 누구에게 책임이 있을까요? 우리 모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깨끗하고 건강한 대양 행성을 위해 이 엉망이 된 상태를 정리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Poster A4 - A3 - A2

Ugly Journey of our Trash Korean 2015

From the My Ocean Community

My Ocean is a growing community of conservation leaders. Together, our actions add up to global impact for our ocean planet.

Want to Receive Monthly Ocean News and Action Ale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