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enu

AWARE Week Toolbox - Korean - AWARE Week 툴박스

대양을 경축하기 위해 AWARE Week2019914-22일 동안 실시됩니다! 이 전 세계적인 이벤트는 대양 오염을 공격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플라스틱 없는 대양을 위한 인식을 창조해 내는 액티비티들을 포함하고, 핀을 신었을 때나 벗었을 때 모두 섬세한 수중 환경의 보호를 위해 긍정적인 액션을 취하도록 지역 공동체에 힘을 부여해 줍니다.

 

여러분의 리더십은 더 많은 다이버들이 대양을 돌볼 수 있도록 격려하고 힘을 북돋아주는데 필요합니다. 우리의 대양 행성을 보호하는 데 PADI® Project AWARE®에 동참해 주십시오! 동료 PADI프로페셔널과 다이버들과 함께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Project AWARE 코스들을 진행할 방법들을 생각해 보고, 대양 보호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고 AWARE Week 경축 기간 동안 Dive Against Debris® 조사 다이브를 실행할 아이디어들을 구상해 보기를 여러분께 도전하는 바입니다 .

AWARE Week 스토어에서 쇼핑하기

여러분의 Dive Against Debris®을 위해 그물 가방이 필요하세요? 아니면 여러분의 이벤트를 홍보하는데 배너가 필요하세요? 저희AWARE Week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100% AWARE 파트너들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Adopt a Dive Site™ 참가자들은 20% 할인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의 할인 코드를 받으시려면 [email protected]로 연락해 주십시오.

마케팅 도구들

여러분의 AWARE Week을 홍보하는데 도와주는 이 배너들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여러분의 소셜 피드에 #AWAREWeek 해시 태그를 사용하고 @projectaware @padi를 태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AWARE Week 마케팅 리소스는 다음의 언어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English  |  Deutsch  |  Español  |  Français  |  Italiano  |  Nederlands  |  Simplified Chinese (中文简体)  |  Traditional Chinese (中文繁體)  |  Japanese (日本語)  | 
Korean (
한국어)

image of AWARE Week 2019 take action for the ocean대양을 위해 액션으로 옮기십시오 배너:
 
코스에 등록하세요 배너:Image for AWARE Week 2019 Sign up for a course

 

 

Dive Against Debris® 스페셜티

여러분의 다이버들에게 어떻게 해양 쓰레기를 제거하고 기록하고 보고하는지 가르치기 위해 Dive Against Debris® 스페셜티 코스를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여러분의 공동체가 액션으로 옮길 수 있도록 그리고 전세계에 걸친 그 수가 증가하고 있는 쓰레기 액티비스트들에게 힘을 부여해 주십시오.

AWARE Shark Conservation Diver 스페셜티

어류 남획과 바이캐취, 지느러미 채취. 여러분은 상어 인구가 전 세계적으로 아주 힘든 도전에 직면해 있음을 알고 계십니다. 다행히도 다이버들은 상어들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확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특공 부대들이 액션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시킬 때가 되었습니다.

AWARE Shark Conservation Diver 또는Dive Against Debris®코스를 지도할 수 있는 자격을 신청해야 합니까 ? 여기에서강사신청서를다운로드받으세요.

업데이트된 Project AWARE 스페셜티

여러분의 강습과 강사 아웃라인, 그리고 몇몇의 힌트와 팁들로 지원하는 새로운 도구들.

    기금 마련을 시작하기

    오늘 시작하세요! 기금 마련 아이디어들가이드를 다운로드 받고 여러분 개인 또는 여러분 팀의 기금마련 프로파일을 만들어 보세요.

    만약 기금 마련이 여러분의 특기가 아니라 해도 여전히 여러분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AWARE Week기념하여기부해주십시오.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여러분 지역의PADI 지역 담당관에게 연락하시거나 우리에게 연락해 주세요 양식을 사용하여 Project AWARE에 연락해 주십시오.

    From the My Ocean Community

    My Ocean is a growing community of conservation leaders. Together, our actions add up to global impact for our ocean planet.

    Want to Receive Monthly Ocean News and Action Alerts?